카카오구독on 이용후기 - 사운드캣 웨스턴 Pro X50 이어폰. 지난 금요일에 제가 눈여겨본 두 종류의 이어폰이 있습니다. 하나는 웨스턴 사의 W80 v3 인이어 이어폰과, Pro X50 인이어 이어폰인데, 이 두 개의 이어폰 모두 고가의 이어폰으로서 한 번에 구입하기에 상당히 부담스러운 구매금액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카카카오 구독on 이용 후기

     

     W80 v3은 정가가 1,099,008원인데, 카카오 구독on으로 이용하게 되면 매월 45,792원씩 24개월을 의무 사용하게 되면 그 이후로는 자신의 이어폰이 되게 됩니다. 또 하나의 이어폰인 Pro X50 이어폰의 경우 정가가 799,008원이고 카카오 구독on을 사용하면 월 33,292원으로 24개월을 의무적으로 사용하면 이어폰의 소유권은 본인에게 넘어갑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웨스턴 Pro X50을 렌털 하게 되었습니다.

     

    웨스턴 Pro X50 24개월 렌탈 시작

     렌탈 대상 이어폰은 가장 최근에 나왔던 웨스턴사의 Pro X50 인이어 이어폰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현재 W시리즈 중 W20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 이 모델의 상위 등급의 이어폰을 들어보고자 Pro X50 과 W80 v3을 고민하다가 결국 X50 이어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상품 페이지에 보면은 24개월 의무사용기간이라 중간에 해지하게 되면 남은 잔여 금액은 위약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카카오톡 구독on 서비스 계약

    카카오 구독on 계약

    카카오톡에서 구독on을 신청하게 되면 먼저 렌털이 가능한지 신용상태를 먼저 확인한 후, 계약조건과 어떤 방법으로 납부할지를 설정하고 하고 렌털 계약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메일과 함께, 전자계약서가 같이 송부됩니다. 

     

    웨스턴 Pro X50

    결제 후 다음 날에 렌털 제품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개봉기는 다음 글에서 다루어보겠습니다.

     

    아무튼 일시불의 부담에서 월 납부 방식이라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상품을 쓰면서 매월 납부하는 방식이라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단 단점이라 하면은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정가로 구매를 해야 되는 것이 단점이 단점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구독on 이용후기였습니다.

     

    관련 글 같이 보기

     

    <구독,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