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비즈니스 스쿨에서 전문가의 글쓰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어떻게 하면 내가 쓴 글이 검색엔진에서 상단에 노출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시죠? 그중에서 블로그 글 제목을 짓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합니다.

     제 블로그에 올린 글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글 제목을 짓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지만, 항상 고민해서 나온 글 제목들은 만족하지 못한 결과물이 나와 많은 방문자분들이 제 블로그에 이끌어 들어오지 못한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물론 제 블로그의 방문자가 지금도 2~300명씩 들어오는데, 이 정도의 방문자도 정말 저에게 있어 감지덕지하네요^^;;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아무튼 이번에 소개하는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 글쓰기 무료 강의"를 통해 여러분들도 전문가의 글쓰기 노하우를 내 것으로 만들어 많은 방문자들을 끌어모으는 게 어떨까요?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글쓰기 무료 강의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배너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에서는 글쓰기와 브랜드의 전문가들의 강의를 무료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우리는 글쓰기의 전문가를 통해 많은 방문자들 유치할 수 있는 강렬한 글 제목 짓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루나파크의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

    강의 페이지 : https://bizonline.naver.com/creators005

    루나파크의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

     먼저 강의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루나파크의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 수강신청 페이지가 나오는데, 수강 신청하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다루는 살펴보면은 "클릭하고 싶은 포스팅 제목이나 기억되는 채널 소개"에 대해서 루나파크님이 내 콘텐츠를 돋보이게 해 줄 5가지 카피라이팅 노하우부터 인플루언서  작성 문구 1:1 컨설팅 등으로 글쓰기 실전 역량을 키워줄 수 있습니다.

     

    루나파크의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 교육대상

     그렇다면 강의 대상은 어떻게 될까요?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이라 네이버 블로그 사용자만 듣는 것이 아니라 모든 블로거분들과 네이버 인플루언서 분과 내 포스팅이 클릭되길 원하는 분, 기억되는 채널 소개 문구를 작성하고 싶은 분들은 들으면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강의를 신청했고요 ㅎㅎ

     

     이 강의를 통해서 어떤 변화를 얻을 수 있을까요? 간결하고 매력적인 포스팅 제목을 작성할 수 있고, 내 채널의 강점이 잘 드러나는 소개 문구 작성 그리고 사용자 입장에서 포스팅 제목과 소개 문구를 점검할 수 있게 됩니다.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의 주 교육내용

    강의를 수강 신청하게 되면 총 5개의 강의(1시간 분량)가 나누어져 있고 10분 내외로 부담 없는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강의를 통해 저도 매력적인 글 제목을 잘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컨셉진 편집장의 팬을 부르는 글쓰기

    강의 페이지 : https://bizonline.naver.com/bizschool-creator/lecture/1167585

    컨셉진 편집장의 팬을 부르는 글쓰기

     그다음으로 컨셉진 편집장의 "팬을 부르는 글쓰기"입니다. 이 강의해서는 컨셉진이라는 잡지 편집장이 알려주는 콘텐츠 제작의 A to Z 까지을 통해 일상에서 발견하는 소재 선정부터 독자에게 다가가는 글쓰기까지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입니다. 

     

    컨셉진 편집장의 글쓰기 교육내용

     총 강의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구성되어 있는 강의 내용은 위의 이미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첫 번째 파트인 "공감을 이끌어내는 콘텐츠 기획"을 통해 소재 선정부터 나의 콘셉트를 통해 내 콘텐츠를 참여형으로 만드는 방법과 긍정적인 소재를 어떻게 선택하는 것과 채널에 대한 이해하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파트에서는 "글쓰기"에서는 체계적으로 글 쓰는 방법과 독자의 언어로 통역, 독자에게 솔직하기에게 글 쓰는 등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고, 두 개의 강의를 듣는다고 바로 멋진 글 제목을 짓는 것은 아니지만, 강의를 바탕으로 자신이 꾸준하게 연습해서 나만의 작성법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에서 크리에이터를 위한 강의

    아무튼 이번 글쓰기 강의 말고도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에서는 위 강의들 말고도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코스 강의들이 있어서 관심 있는 강의를 상시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전문가에게 배우는 글 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관련 글 같이 보기

    <구독,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