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GTR 2e AS 방법 및 후기입니다. 지난 7월 말에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인 GTR 2e 국내 공식 정식발매 판을 사서 쓰고 있다가 어느 순간부터 어메이즈핏 GTR 2e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가 말썽부리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GTR 2e 스마트워치 배터리는 충분히 있는데, 몇 시간이 지나도 화면이 안 들어오는 현상이 나타났다가 어느 순간 다시 멀쩡하게 화면이 나왔습니다.

     그러다가 몇 주 쓰다가 화면이 안 들어오는 현상이 또 나타났는데, 이번엔 몇 시간을 기다려도 화면이 안 들어와서 검색을 통해 초기화를 해도 화면이 안 들어와서 결국 추석 전날에 GTR 2e 디스플레이가 맛이 가버렸습니다. 그래서 추석 연휴가 끝난 후 어메이즈핏 공식 서비스센터인 아이나비 서울센터(서초동)에서 AS를 받고 왔습니다.

     

    gtr 2e AS 후기 커버

    어메이즈핏 GTR 2e AS 방법

    아이나비 서울센터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는 어메이즈핏 GTR 2e은 무.조.건 국내 정식발매제품만 가능합니다. 직구로 사시는 분들은 AS을 받을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무튼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인 GTR 2e AS를 받으려면 구매영수증이 필요한데, 저는 전날 출력한 구매영수증이랑 제품을 들고 아이나비 서울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참고로 국내 정발판은 구매 후 1년간 전국의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택배로 접수하거나 방문해서 AS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헤주세요.

     

    AS 방법 요약 :  "구매영수증", "제품" 그리고 "구매했던 스토어를 스마트폰을 통해서 보여"줘야지 AS가 가능합니다.

     

    어메이즈핏 GTR2e 분해 수리는 불가 그리고 새 제품으로 수령

    gtr 2e 구매당시 박스
    GTR 2e 구입시 박스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니 먼저 출입인증을 하고 나서 대기하니 제 차례가 와서 수리 엔지니어에게 GTR2e 화면 안 들어오는 현상을 설명했는데, 수리 엔지니어가 먼저 AS를 진행하기 전에 출력한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면서 어디서 샀는지 스마트폰으로 구입처를 보여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GTR2e를 산 가게를 보여주더니 1~2분 확인(구입처가 국내 정식발매 업체 한지 확인하는 과정)을 하더니 잠깐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렸는데, 수리 실에서 새 제품을 가지고 나오면서 디스플레이 불량이라면서 GTR 2e 수리는 분해가 안 되기 때문에 새재 품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수리 엔지니어 이야기를 해서 새제품을 꺼내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한 후 새것으로 받았습니다.

    AS를 받으면서 느낀 점은 역시 국내 정발판으로 사는 게 답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분명 병행수입이라던가, 알리 등과 같은 직구를 구매를 했더라면 AS를 받지 못하게 스마트워치를 버려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었는데, 국내 정식 발매 품이라 새제품으로 1:1 교환이라 맘에 들었고, 수리 엔지니어 분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AS를 받고 왔습니다.

     

     

    결론은 스마트워치 같은 것은 국내 정식발매 판으로 구매하자

    이번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인 GTR2e를 통해 조금 비싸더라도 국내 정식발매 판으로 구매 하자입니다. 분명 저와 같은 디스플레이 불량이 걸릴 수도 있어서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안전하게 사후관리를 받자는 게 제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인 GTR2e as방법 및 후기였습니다.

     

    같이 보기

    <구독,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