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필사 사이트 타이핑 웍스(Typing Works)라는 곳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우리가 블로그나 일상생활에서 글 잘 쓰기 위해서 독서, 신문 읽기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 필사도 글을 잘 쓰기 위한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보통 유명 작가 책을  펜과 노트로 직접 손으로 그대로 필사를 하게 되는데, 이 필사의 효과가 오래 할수록 문장력 표현 능력과 글에 대한 이해력이 늘어나면서 글 쓰는 능력이 향상된다는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타이핑웍스를 소개하기 전에 필사가 무엇인지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온라인 필사 타이핑웍스

    필사란?

    필사는 작가의 글을 그대로 베껴 쓰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필사는 문장력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만큼 작가의 책을 그대로 베껴 쓰면서 책에 있는 문장의 표현과 어휘력 등을 기를 수 있기 때문에, 보통 글을 잘 쓰기 위해서 필사를 많이들 추천을 합니다.

     

    필사를 하게 된다면 장기적 관점에서 오랫동안 꾸준하게 하는 것이 확실하게 어휘력 및 문장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방법 중의 하나이죠 ㅎㅎ

     

    온라인 필사 사이트 "타이핑 웍스(Typing Works)"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의 구절을 필사할 수 있는 사이트

     온라인 필사 사이트 타이핑 웍스는 다양한 작가들의 일부 구절 등을 활용해서 필사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보통 유명작가의 책을 필사를 하려면 많은 양으로 인해 오랜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는데, 타이핑 웍스처럼 많은 작가들의 작품들 중 일부 구절을 다양하게 보여주면서, 하루에 부담 없이 필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https://new.typing.works/

     

    typing.works

    anti-stress therapy and, make the concentration for working. ritual typing service.

    new.typing.works

     

     솔직히 책으로 하기엔 양도 많아서 금방 포기하기 쉽지만 이렇게 타이핑웍스 처럼 다양한 작가의 구절들을 보여주면서 하루에 부담 없이 필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30~40분씩 필사를 하면 어휘력과 문장력을 기를 수 있고, 또 이게 시간을 많이 투자하면서 오랜 기간 동안 열심히 필사를 한다면 글을 잘 쓸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면은 항상 막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어휘력과 문장력 때문에 항상 고민들이 많이 있을 텐데, 이번에 소개하는 필사 말고도 독서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글 잘 쓰는 법을 고민들하고 계실 텐데 저랑 같이 한번 꾸준하게 필사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이상으로 온라인 필사 사이트를 통한 글쓰기 훈련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관련 글 같이 보기

    <구독,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