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국민지원금으로 커스텀 이어 플러그를 구입했습니다. 지난 월요일에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운드캣 본사에서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결제를 했는데 이어 플러그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층간소음과 주변의 소음으로부터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고 구입을 했습니다. 이어 플러가 없을 때는 보통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작은 소리로 잠을 자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 이어폰 등을 통해 주변 소음을 막고 자고 그랬는데, 블루투스 이어폰 특성상 배터리 소진되는 것 때문에 그럴 바엔 이번에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커스텀 이어 플러그를 구입하는 게 낫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

    고마운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구매한 층간소음용 이어 플러그 제작 구매

    귓본채집 실리콘 모형

    지난주 금요일에 사운드캣으로 전화를 해서 귓본 채집 예약을 월요일에 예약을 했습니다. 커스텀 이어 플러그라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저의 귓본을 채집을 해야 제 귀에 맞는 이어 플러그가 나오기 때문에 사운드캣에 한 번은 방문을 해야 됩니다. 그래서 월요일 오전에 직접 방문을 해서 주문제작 동의서를 쓰고 제작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듣고 바로 귓본 채집을 시작했습니다. 30분에 걸쳐서 왼쪽 귀는 한방에, 오른쪽 귀는 두 번에 걸쳐서 위의 오른쪽 사진처럼 제귀를 본뜬 실리콘 모형을 보여주면서 사진 좌측에 있는 색상을 골라보라고 해서 전 Light Purple을 선택했습니다.

     

    커스텀이라 한 달을 기다려야 함

    제작기간이 영업일 기준으로 15일인데, 속성으로 하면 5일 만에 나온다고 하지만 그렇게 급한 게 아니라서 15일 뒤에 받는다고 했는데, 이번에 추석 연휴랑 개천절, 한글날 대체휴일까지 있어서 10월 중순쯤에 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길래 10월 중순에 받는다고 했습니다. 한 달을 기다려되는 게 좀 아쉽지만 그만큼 정성을 들여서 제작하는 거니까 이해했습니다.

     

     

    아무튼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커스텀 이어 플러그를 주문제작형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잠잘 때 주변의 소음들, 특히 층간소음에 대해서는 이제 걱정 없이 잘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관련 글 같이 보기

    <구독, 댓글,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